너바나의 추천 책

    재테크 / / 2021. 10. 26. 21:58
    728x90

    #재테크 일반

    <부자아빠 가난한 아빠>

    <부자사전>

    <당신이 속고 있는 28가지 재테크의 비밀>

    <부의 추월차선>

    <이웃집 백만장자>

    <보도 섀퍼의 돈>

    <보도 섀퍼의 나는 이렇게 부자가 되었다>

    <후천적 부자>

     

    #부동산

    <세상 모든 왕비를 위한 재테크>

    <뭘 해도 돈 버는 부동산 투자 습관>

    <부동산 상식 사전>

    <마흔 살, 행복한 부자 아빠>

    <노후를 위해 집을 저축하라>

    <아기곰의 10년 동안 써먹을 부동산 비타민>

    <흔들리지 마라 집 살 기회온다>

    <선대인, 미친 부동산을 말하다>

     

    #경매

    <나는 쇼핑보다 경매가 좋다>

    <나는 돈이 없어도 경매를 한다>

    <송사무장의 경매의 기술>

    <월급쟁이를 위한 부동산 경매>

    <경매야 놀자>

    <민사집행 법원실무제요>

    <민사집행 부동산경매의 실무>

    #회계,세금

    <합법적으로 세금 안내는 110가지 방법>

    <회계천재가 된 홍대리>

     

    #기타

    <아웃라이어>

    <보험회사가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는 진실>

    <허브 코헨, 협상의 법칙>

    <카네기 인간관계론>

     

    '재테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너바나 추천 영상  (0) 2021.10.26
    너바나의 추천 사이트  (0) 2021.10.26
  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